여행을 계획하기

아키타의 눈 체험 여행

교통기관:공공교통기관

Share
1일차

JR가쿠노다테 역

1 가쿠노다테 무사저택

"가쿠노다테 무사저택은 1620년에 무사(사무라이)의 주거지로 마을이 만들어지기 시작하여 현재에도 그 모습이 남아있습니다. 중후한 검은색 담장이 이어지는 가쿠노다테 무사저택 몇 채가 공개되고 있습니다. 봄의 벚꽃, 여름의 초록, 가을의 단풍, 겨울의 설경과 사계 각각의 매력이 있으며 마을을 거닐며 그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사저택 중 "다테쓰케"에서는 일본의 기모노를 빌릴 수 있으며 입는 것도 도와줍니다. 여러 가지 디자인의 기모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옷을 고를 수 있습니다. 기모노를 입고 무사저택 거리를 걸어 다니며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제)"

2 기리탄포나베/히나이지도리 오야코돈

기리탄포나베는 으깬 밥을 삼나무 막대기에 붙여 구어낸 "기리탄포"를 닭육수에 넣어 끓여낸 아키타의 향토요리입니다. 된장을 묻혀 구워낸 "미소탄포"도 맛있습니다. 히나이지도리오야코동은 간장육수에 푹 삶은 양질의 아키타 히나이지도리 닭고기와 진한 맛의 달걀로 형태를 만든 속재료를 막 지은 아키타쌀밥 위에 올린 덮밥요리입니다.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는 닭고기와 반숙의 부드러운 달걀은 일품입니다."

3 뉴토온천향

뉴토 온천향은 일본인들도 동경하는 온천으로 쓰루노유, 타에노유, 카니바, 오가마, 마고로쿠, 쿠로유, 큐카무라 등 7개의 온천 료칸이 있습니다. 각각 독자적인 원천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천 마을 전체로는 10종류 이상의 원천이 있습니다. 료칸을 순환하는 버스를 타고 다양한 온천을 체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일차
1 다자와코 스키장

다자와코 스키장은 신간센 정차역인 Jr타자와코역에서 버스로 30분 거리에 있는 스노 리조트입니다. 양질의 파우더 스노와 다자와코 호수의 조망이 멋지며 광대한 슬로프는 가족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백컨트리 스키를 희망하는 스키어에게는 특별한 투어도 구성하여 상급자들에게도 대응할 수 있는 스키장입니다.

2 무사저택에서 숙박하는 가쿠노다테 나이트타임

무사저택 주변에는 호텔이나 민박 등의 숙박시설이 있으며, 그중에서도 창고를 호텔로 개축한 "와노이 가쿠노다테"는 창한 동 전체를 빌릴 수 있어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녁 식사는 무사저택 거리를 산책하시면서 마음에 드는 음식점을 찾아 보세요.

3일차
1 아키타 내륙종관철도 승차 체험/가쿠노다테~아니아이

아키타 내륙종관철도는 다카노스에서 가쿠노다테까지 아키타 내륙부를 남북으로 연결하는 로컬 철도입니다. 작은 열차에서 일본의 시골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사계절의 절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의 명물인 "버터모찌"도 맛있습니다.

2 아니아이역
사토야마 레스토랑&카페 고구마테이

아키타 내륙 철도 아니아이역은 아니 스키장으로 가는 가장 가까운 역입니다. 역사에 있는 "사토야마 레스토랑&카페 코구마테이"는 현지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요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3 모리요시산 아니 스키장 수빙

수빙이란 나무가지 등에 수증기가 얼어붙어 하얗고 아름답게 보이는 현상으로 스노 몬스터라고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모리요시산의 수빙은 아니 스키장의 곤돌라를 이용하여 산정상에 도착한 후 도보 5분으로 수빙 감상지점까지 갈 수 있습니다. 밤의 수빙 투어에서는 기후가 좋으면 박력있는 수빙은 물론 별로 가득차 있는 밤하늘이나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밤의 수빙 투어는 사전예약 필수)

JR가쿠노다테 역

Reccomend

  • 도와다 호수 & 도와다 호텔
    SIGHT
    도와다 호수와 도와다 호텔에서 아름다운 자연 경치를 즐기기.
  • 아키다견과 산책하기
    TOUCH
    사랑스러운 아키다견과 산책하기.
  • 오가온천:나마하게 북 공연 & 이시야키 요리
    SOUND
    이시야키(뜨거운 돌을 넣어 끓이는 요리)요리를 먹으면서 나마하게 북 공연을 즐기기.
  • 오가 사이클링
    SIGHT
    사이클링 투어로 오가 지역의 자연 경관을 즐기기.
  • 모토타키 폭포
    SOUND
    시원한 모토타키 폭포 소리를 듣고 즐기기.
  • 구라오 카페에서 현지 발효 식품 체험
    TASTE
    슌사이 미소치야 구라오에서 아키타의 현지 발효 음식을 체험하기.

Back to Akita for all senses